Tuesday, June 30, 2009

Photobucket
漫长时光总有一天你会伤心痊愈.

A thousand of sorry's and apologies can never med yr broken heart.
I'm very very sorry. Really very sorry, I rly don't mean it.
I know tht my words are harsh, I'm straightforward this time round.
No words could have pen down my feelings right now.
I'm such a whore to have repeat the same mistakes time and time again.

I give you my blessings, to find another better girl out there(':
I'm sorry.

잘못된 결정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시간을 갖고 다른 바보 같아요.
내가 고민하고 비탄의 셀 수없는 숫자의 셀로 자신을 착륙했습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최고의 보복, 사람들이 치료를위한 방법은 내가하지 말았어야합니다.
너무 피곤 해요. ) ':

그 시간은 정말 실수. 하지만 아직, 난 당신이 지금까지 나를 무시하는가 연장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왜 당신을 무시? 왜 방해? 두 스위치 역할을해야한다.
난 행복보다 귀하의 두 가지 역할이 더있어 바꿔치기.
귀하의 연락처를 삭제하라고 했잖아 그날 이후로, 내가 안 그랬어.
하지만, 난 거기에, 귀하의 연락처 왼쪽 똑같은 이름과 전화 번호.
그걸 막으려고가는 감기 전쟁이 얼마나 오래 갈 경우, 언제.

하지만 난 이미 내 이름 뒤에 전체 막을 장소가 같아.
다른 문장에 그리고 이동 대문자로 시작합니다.
난 하나를 끝내 거부, 사실은 얼굴을 거부 해요.

난 여전히는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쓸모 없어요. 제발 내 말 좀 감각을 노크했다.
일어 나 싶어요.

한 달 플러스 통과, 그리고 내 생각에 나를 위해 강하게 움직일 시간이다.
왜냐하면 난 나야, 그리고 내가이 장애물을 극복할 수있을 거라 믿어요. ^ ^
이봐, 난 할 수가 없어 서요 누가 당신에게 말했어요? 나는 할 수 있어요.
눈물의 충분해.
사람들이 나를 극복시키는 편집증 충분해.
다 됐어.
난 용감히에 옮길 겁니다.

다 헤어질거고입니다.
난 당신의 기회는 예전의 실수는 당신에게 다시는 그런 일이 다시 숫자, 아직했다.
모두의, 왜 그랬 대부분은 상처에 소금을 추가합니다.
내가 충분히 슬프지만, 나는 무엇을 내려도 충분한 용기가 날 위해 제시되고 얼굴을 필요가없습니다.
그리고 아직은, 그냥 물어 보려 했어 니가 무엇을했는지 의문.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기회를 잡을 수 없어 네가 이것을 이해하고, 얻을 것이다.

내가 당신에게 정말 미안 해요 예, 부분이다.
하지만 나의 다른 부분은 정말 당신을 아주 많이 싫어.
이 할 것 같은, 아니, 당신은 하나의 내지만, 아직 과거. 내 다시는 내가 안 떨쳐 말해?
웃음. 무슨 말을하든, 되감기가 더이상 존재하지 않게됩니다.
당신은 나와 같은 상태에있어,하지만 난 당신만큼이나 끔찍한 아니에요.
왜냐하면 나는 완전히 완전히 사랑의 개념을 이해합니다.

아무도이 죄책감을 이해할 수있다.
아니면 내 슬픔을 알아낼.
이 슬픈 이상입니다.
하지만 난이 감당하실 수있을 것입니다.
( ':

Don't bother translating it.
Because the translator is a crap. I tried translating it and is not wd i first type out.
And furthermore, cannot copy paste in the first place.
The other way to get the korean words is through source.
But the amount of words is really alot so... don't bother. :)

Oops, i made people worry again.
Piano fr now, my exams're coming already.
And i want to pass this round, because if i do, i would be moving to grade 8.
Then another step to completing my piano academy.

0 Comments:

Post a Comment

Subscribe to Post Comments [Atom]

<< Home